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랩(대표 권치중)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 ‘AV-TEST’의 2017년 1월 모바일 보안 제품 테스트에서 종합 점수 만점을 기록하며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안랩은 AV-TEST가 모바일 백신 테스트를 시작한 2013년부터 매회 빠짐없이 참가해 25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AV-TEST는 1월 테스트에서 글로벌 모바일 보안제품 21개를 대상으로 진단율(Protection), 사용성(Usability), 부가 기능(Features) 등 세 가지 영역을 테스트 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최신 악성코드 탐지 성능을 평가하는 ‘진단율(Protection)’에서 만점(6점 만점)을 기록했다. 또 배터리 등 시스템 자원 소모와 스마트폰 메모리 사용률, 단말기 속도 저하 등에 미치는 영향 등을 평가하는 ‘사용성(Usability)’부문에서도 만점(6점 만점)을 기록했다. 이 외에 부가 보안 기능에서도 추가 점수를 받아 종합점수 만점(13점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안랩 제품기획팀 김창희 팀장은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AV-TEST로부터 25회 연속 인증을 받으며 강력한 보안 성능을 인정받았다”며 “올해도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 글로벌 기술 리더쉽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2017년 3월 기준 350만 누적 다운로드를 앞두며 사용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ype-r.dadamedia.net/news/view.php?idx=146
  • 기사등록 2017-04-18 18:2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