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다20 안산고잔점, 안산 주부대상 무료 다이어트·몸매관리 체험단 모집
  • 기사등록 2018-02-02 10:36:14
기사수정


▲ 야다20 안산 고잔점이 안산 지역 주부대상 무료 다이어트·몸매관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은 야다20 안산고잔점 이규석 실장이 EMS 트레이닝 슈트를 들고 있다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광덕대로 위치한 개인 PT. EMS 트레이닝 전문 헬스장인 야다20 안산고잔점이 안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사회환원 차원의 ‘안산지역 주부 힘내기, 무료 다이어트/몸매관리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산 주부 체험단은 약 6주간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체험 후기를 블로그에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모집일은 2월 15일까지이며 신청자격은 안산지역 거주자(신분증 기준)면서 안산고잔동 주민이 우선이다. 주부면서 자녀가 있으면 우선 선정한다(주민등록 등본 기준).

야다20 안산고잔점 이규석 실장은 “야다20 안산 고잔점은 안산 최초 EMS 트레이닝을 도입했다”며 “특히 출산 후 과격한 운동과 관절 등에 무리가 가지 않고, 자녀가 있어 오랜 시간 운동하지 못하는 주부들에게 EMS 트레이닝과 PT를 병행하여 짧은 시간 탁월한 운동효과를 제공하고, 다가오는 여름에 맵시 있는 옷을 입고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도와드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참고로 EMS 트레이닝이란 연예인 다이어트법으로 유명하며, 전기자극이 되는 특수 슈트를 입고 운동하여 일반운동으로 사용하지 않은 근육까지 수축하게 함으로써 짧은 시간 같은 운동으로 보다 많은 칼로리 소모와 운동효과를 보게 하는 운동법을 말한다.

야다20 안산고잔점은 지난 2년간 안산지역 최다 EMS 트레이닝 회원 수의 센터로 성장하도록 성원해 준 안산 지역주민에게 보답하는 차원과 다목달 안산고잔점에서 야다20 안산고잔점으로 상호변경 기념 무료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체험단 신청방법은 페이스북에서 ‘야다20 EMS 안산고잔’으로 검색하여 메시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5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type-r.dadamedia.net/news/view.php?idx=176
  • 기사등록 2018-02-02 10:36: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